SY-D021 | 2007.01.26 | L.Field
여성향 18금 게임 「Under The Moon」의 드라마 CD입니다. 게임에서는 슬쩍 언급만했던 과거 아셰와 쌍둥이 형제의 만남과 이별, 그리고 아셰가 기억을 잃기까지의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등장인물은 아셰와 레니, 세이쥬, 마왕님, ???씨와 ???씨의 동생(아마도, 유고?) 등등… ???씨는 아셰의 기분에 동조하며 아셰에 대해 동생과 이야기를 나누는게 다라 별다른 비중이 없습니다.
그나저나 세사람이 같이 지낸 시간이 생각보다 짧아서 조금 의외였어요. 꽤 오랫동안 함께 했을거라 생각했는데… 어쨌거나 첫만남 이후 사이좋게 몰려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세사람이지만, 결국 아셰를 사이에 두고 쌍둥이간의 관계는 험악해집니다. 레니와 아셰는 첫눈에 반해 불타오르는 사랑인데다, 세이쥬는 한 발 늦게 만나 기회조차 얻지 못한 신세랄까… 이미 아셰는 레니에게 빠져 주변이 보이지 않는 상태였던 겝니다.(게다가 아셰는 눈치없는 타입이기도 하니…) 레니는 아셰가 처음으로 접한 같은 또래의 남자애였으니 인상에 깊이 남은 거겠지요.
아셰가 카일을 만나기 이전의 일이라 과거 이야기에선 카일의 등장이 없습니다만, 번외편 미니 드라마 『밤의 비밀 이야기』에서는 카일이 등장하더군요. (으아아, 이 닭살커플들… 끝말잇기에서 그런 낯간지러운 단어들을 잘도 내뱉다니… 그것도 두 번 씩이나…!)
네가 드라마 CD 포스팅을 하는 것을 거의 처음 본 듯한..
난 아직 안 들었음. 뭔가 아니베이트니 특전 CD들도 있던데. ㅇㅅㅇ
참, 그리고 그 가방, 아직 상품 준비중이 뜨네.
아무래도 드라마 CD보다는 보컬이나 OST 쪽을 더 좋아하니까… 멧세산오 특전 시디는 들어봤는데 그 외에는 잘 모르겠네.